동영상

럼블 피쉬 - 비와 당신

평양의수족관 2019. 8. 2. 13:23

라디오에서 몇 번 들었는데 도저히 가수와 제목을 알 수가 없었다. 멜론 인기가요 100곡을 다운받아서 들어봤는데


그래도 알 수는 없었다. 요즘 곡이 아닌 게 틀림없었다. 우연히 한 방송에서 다시 듣게 되었고 프로그램과 시간대를


대충 기억해서 찾아나섰다. 그리고 우여곡절끝에 알아냈다. 역시나 요즘 곡은 아니었고 무려 10여년 전의 곡인


2008년에 발표되었었고 럼블 피쉬 곡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. 서정적이면서도 울림이 있는 멜로디가 애잔하게 들렸다.


2019년 여름 산행 무등산 국립공원을 내려오면서 무척 피곤했지만 죻아하는 곡을 들으면서 그래도 훨씬 수월하게 내려왔다.


이곳에서 다시한번 듣고 싶다.